정과추억을 사고파는 그곳 전통시장 통통

시장이야기

> 전통시장 소식 > 시장이야기

시장 이야기
제목 [전통시장 기자단] 옛날돈까스와 정통 함박이 맛있는 인천 강남시장 '혜화동 돈까스 극장'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0-12-03 조회수
첨부파일

 



돈까스 싫어하는 분들 계시나요?


아이도 어른도 좋아하는 돈까스. 인천 강남시장 안에 위치한 혜화동 돈까스 극장에 다녀왔습니다.
돈까스 맛이 좋아 배달로 종종 시켜 먹었는데 직접 가서 먹으니 더 맛이 좋았습니다.



메인 메뉴는 옛날돈까스와 정통 함박인데요. 양파가 들어간 소스가 이곳의 자랑거리입니다.
소스에 양파가 크게 들어가 있어 끝까지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돈까스와 같이 나오는 오이고추는 확실히 돈까스와 어울리는 재료로 요즘 뜨고 있기도 하죠.

단무지 보다 더 잘 어울리는 돈까스와 고추입니다.



가게에 들어서니 주말이어서 그런지 가족으로 보이는 딸과 아들이 아빠를 도와 일하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사장님이신 아빠는 홀서빙을 주로 하고 아들은 배달 주문과 계산을 도맡아 하는 모습이었는데 참 보기가 좋았습니다.



돈까스를 먹는 와중에도 배달 주문이 끊임없이 들어왔는데 확실히 맛집으로 소문이 난 듯합니다.
옛날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 많은데, 은근히 먹다 보면 느끼해서 다 먹지 못하고 손을 땔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 돈까스는 확실히 느끼함을 잘 잡아 끝까지 맛있게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통 함박도 보통 다른 데서 시키면 딱 한 장! 한 장만 나오니 양이 좀 부족하다 싶을 때가 많은데 여기는 2장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2장 나오는 것치고는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다고 봅니다.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더 좋은 정통 함박입니다.



강남시장으로 점심 한 끼 하러 어떠신가요.
온누리 상품권도 이용할 수 있으니 지갑에 온누리 상품권이 쌓이면 가벼운 마음으로 들를 수 있어 더 기분이 좋습니다.
강남시장에서 연지 얼마 되지 않은 가게라서 참 깨끗하고 또 가족이 함께 운영해서인지 더 정겹고 보기 좋았습니다.
점심나절 한 번 들러 든든하게 배 채우고 가시기 바랍니다.


전통시장 찾기 특성화시장 소개 청년상인 육성사업 상권 르네상스 온누리 상품권 시장경영바우처 전통시장 소식 전통시장 자료실
전통시장 찾기
지역선도시장
문화관광형시장
특성화 첫걸음 기반조성
특성화 첫걸음 컨설팅
청년상인 도약지원
청년몰
사업소개
온누리상품권이란?
구매 및 사용안내
위변조 식별방법
가맹점포 찾기
구매지점 찾기
자료실
판매회수 현황
FAQ
온라인 전통시장관
부정유통신고
사업소개
자료실
공지사항
시장 이야기
시장 언론기사
우리시장 자랑
우수사례 소개
가이드 북